• FAQ
  • ST선랩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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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홈 > 고객지원 > FAQ


    [무상 서비스]

    - 보증기간 내 제품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은 키즈워치 본체, 충전집게 및 어댑터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배터리는 6개월입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 성능 및 기능상 문제로 인하여 교체를 원하시는 경우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단말불량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후 LG 유플러스 매장에서 이를 확인한 후 새 제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이 지나면 A/S는 유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아래의 문제가 생기면 유상으로 A/S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손목줄, 목걸이형 케이스, 캐릭터 장식, 케이블과 같은 소모성 액세서리에 대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초기 불량은 제외)
    # 소비자가 제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한 경우
    # 소비자가 소프트웨어를 임의로 조작한 경우
    # 정품 이외의 부품,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가 지정한 고객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화재, 지진, 낙뢰, 풍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서비스, 요금제 문의 :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544-0010
    제품 A/S 문의 : 제조사 고객센터 1544-3703


    키즈워치가 갑자기 멈춰서 보호자 설정 메뉴에서 전원 종료가 어려울 경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홈" 버튼을 12초간 누르고 있으면 강제로 재부팅 합니다.


    키즈워치가 갑자기 멈춰서 보호자 설정 메뉴에서 전원 종료가 어려울 경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홈" 버튼을 12초간 누르고 있으면 강제로 재부팅 합니다.


    설정 → 보호자설정 → 비밀번호 입력(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임) → 시스템 설정 → 정보를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디바이스 정보의 "내 전화번호"가 키즈워치의 번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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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증기간 내 제품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은 키즈워치 본체, 충전집게 및 어댑터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배터리는 6개월입니다.

    - 개통 후 14일 이내 성능 및 기능상 문제로 인하여
    원하시는 경우 제조사 A/S센터를 방문하여 단말불량
    증명서를 교체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후 LG 유플러스
    매장에서 이를 확인한 후 새 제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유상서비스]

    - 보증기간이 지나면 A/S는 유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이 지나지 않았더라도 아래의 문제가 생기면
    유상으로 A/S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손목줄, 목걸이형 케이스, 캐릭터 장식, 케이블과 같은
    소모성 액세서리에 대한 수리가 필요한 경우
    (초기 불량은 제외)

    # 소비자가 제품을 임의로 분해 및 개조한 경우

    # 소비자가 소프트웨어를 임의로 조작한 경우

    # 정품 이외의 부품,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가 지정한 고객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화재, 지진, 낙뢰, 풍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점이 생기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세요.


    키즈워치가 갑자기 멈춰서 보호자 설정 메뉴에서 전원 종료가 어려울 경우,
    전원이 켜진 상태에서 "홈" 버튼을 12초간 누르고 있으면 강제로 재부팅 합니다.


    키즈워치는 자녀가 임의로 전원 종료를 할 수 없도록 "보호자 설정"에서만 전원 종료를 제공합니다.

    전원을 끄려면 설정→보호자 설정→일반 설정→전원 끄기를 선택해주세요. (이 경우, 위치 조회 기능도 꺼짐)


    설정 → 보호자설정 → 비밀번호 입력(초기 비밀번호는 0000 임) → 시스템 설정 → 정보를 눌러 확인할 수 있어요.

    디바이스 정보의 "내 전화번호"가 키즈워치의 번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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