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ST선랩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 공지사항 ST선랩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에
    궁금하신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위자드랩은 2023년 12월 29일 부로 ㈜선택인터내셔날과의 합병을 완료하고 ‘㈜ST선랩’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이번 합병으로 자율주행차와 전기차를 비롯해서 급변하는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전장 분야 커넥티비티 기술력과 해외 영업망을 갖춘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ST선랩의 앞날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구매 후 1544-3703으로 전화주시면 최신 SW버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 별도 서비스센터 방문없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 수거 후 최신 SW버전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3.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원님께 AS접수 > 수리내역_SW업그레이드 요청 이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4. 1544-3703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센터는 기다림없이 바로 통화 가능 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2019년 4월 이 후 단종 되었습니다.
    액세사리 단종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종 자재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2 손목줄 블루

    대체 자재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1 손목줄 블루(호환가능)
    l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2 손목줄 블루외 기타 액세서리는 정상 판매

    액세사리 구매처
    1. ST선랩 공식 판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wizardlab

    2. LGU+ SHOP 공식 판매처
    https://shop.uplus.co.kr/pc/accessory/categoryList?catgId=8&hposCatgId=1

    3. ST선랩 서비스센터
    02) 2161 - 6135

    첨부 파일 : 헬피워치 상세 설명서

    고객님,
    헬피워치 상세설명서를 다운받아 주십시오.
    간단 사용 설명서보다 더 많은 자세한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들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개설하였습니다.
    상담원 채팅 상담 방법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상담원 채팅 상담 방법 안내

    1. 카카오톡 실행
    2. 상단 화면 좌측 “친구” 확인
    3. 상단 화면 우측 “돋보기” 선택
    4. 검색 “ST선랩” 입력
    5. ㈜ST선랩 선택
    6. 채널추가
    7. 화면 중앙 “상담원 채팅” 선택 및 실행

    채팅상담ULR : https://bizmessage.kakao.com/chat/open/@ST선랩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구매 후 전원이 안켜지시는 현상에 대해 첨부해 드리는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 전원이 안켜지는 현상 : 공장 출하 후 물류 창고 보관중 배터리 방전 발생

    2. 전원이 안켜지는 이유 : 배터리 방전시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회로 보호를 위해 2.5V 이상의 배터리 충전이 될 때까지 전원이 켜지지 않음.

    3. 전원을 켜고난 이 후 : 30일 이상의 배터리 충전이 없을때 이러한 배터리 보호회로 모드가 동작합니다.

    평소 사용중에는 배터리 방전 현상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첨부 동영상 : 전원무 부팅 가이드

    첨부 파일 :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 안내서

    1.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입니다.
    1-1. 개인정보수집에 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9번을, 곧바로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시고 상담진행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2. 9번 선택시
    1-2-1. 개인정보 수집안내
    Ø 상담과정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 방법,항목,목적,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총 안내 시간은 약 2분 입니다.
    Ø 안내 과정에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 1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 연결이 가능합니다.
    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입니다
    이름, 전화번호, 소속, 주소 등 상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익명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필수 수집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수집이 안될 경우 일부 상담안내가 어렵습니다.
    Ø 개인정보 수집 방법입니다
    상담 중 상담원에게 구두로 말씀해 주시면 상담 전산에 기록 합니다.
    Ø 개인정보 수집 목적입니다
    상담 중 수집하는 고객 관련 정보는 상담 및 배송등에 의한 재연락, 해피콜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입니다
    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이 종료되거나 보유기간 3년이 경과되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경우 그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Ø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업무 위탁 관련입니다
    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스스로 취급 및 관리함을 원칙으로 하나, 원활한 상담 처리를 위해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관리 중소기업유통센터
    콜센터 위탁운영 윌앤비전
    전산시스템유지관리 브리지텍, 씨스게이트입니다.
    1-3. 1번 선택시
    1-3-1. 오늘이 행복한 건 대화가 아름다운 당신 때문입니다.
    2018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됩니다. 고객응대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등을
    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원을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1-4. 제품사용법 및 일반문의는 1번,
    제품 이상으로 인한 A/S문의는 2번을
    다시 듣고 싶으시면 우물정자(#)를 눌러 주십시요.
    1-5. 상담원 연결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1, 2의 손목줄, 목걸이줄, 캐릭터장식(키즈워치2만 해당)은 하기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링크정보: https://shop.uplus.co.kr/pc/accessory/categoryList?catgId=8&hposCatgId=1

    주의사항: 손목줄과 목걸이줄은 키즈워치1, 2 구분없이 호환 가능하며, 단 키즈워치2의 캐릭터장식은 키즈워치1의 액세서리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1
  •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위자드랩은 2023년 12월 29일 부로 ㈜선택인터내셔날과의 합병을 완료하고 ‘㈜ST선랩’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이번 합병으로 자율주행차와 전기차를 비롯해서 급변하는 미래 모빌리티 시대에 대비할 수 있는 전장 분야 커넥티비티 기술력과 해외 영업망을 갖춘 글로벌 모빌리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ST선랩의 앞날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1.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구매 후 1544-3703으로 전화주시면 최신 SW버전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2. 별도 서비스센터 방문없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제품 수거 후 최신 SW버전 업그레이드를 진행합니다.
    3.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센터 연결 후 상담원님께 AS접수 > 수리내역_SW업그레이드 요청 이라고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4. 1544-3703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센터는 기다림없이 바로 통화 가능 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2019년 4월 이 후 단종 되었습니다.
    액세사리 단종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단종 자재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2 손목줄 블루

    대체 자재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1 손목줄 블루(호환가능)
    l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2 손목줄 블루외 기타 액세서리는 정상 판매

    액세사리 구매처
    1. ST선랩 공식 판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wizardlab

    2. LGU+ SHOP 공식 판매처
    https://shop.uplus.co.kr/pc/accessory/categoryList?catgId=8&hposCatgId=1

    3. ST선랩 서비스센터
    02) 2161 - 6135

    첨부 파일 : 헬피워치 상세설명서

    고객님,
    헬피워치 상세설명서를 다운받아 주십시오.
    간단 사용 설명서보다 더 많은 자세한 안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들 편의를 위해 카카오톡 채팅 상담을 개설하였습니다.
    상담원 채팅 상담 방법을 참조하여 주십시오.

    상담원 채팅 상담 방법 안내

    1. 카카오톡 실행
    2. 상단 화면 좌측 “친구” 확인
    3. 상단 화면 우측 “돋보기” 선택
    4. 검색 “ST선랩” 입력
    5. ㈜ST선랩 선택
    6. 채널추가
    7. 화면 중앙 “상담원 채팅” 선택 및 실행

    채팅상담ULR : https://bizmessage.kakao.com/chat/open/@ST선랩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고객님.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구매 후 전원이 안켜지시는 현상에 대해 첨부해 드리는 동영상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1. 전원이 안켜지는 현상 : 공장 출하 후 물류 창고 보관중 배터리 방전 발생

    2. 전원이 안켜지는 이유 : 배터리 방전시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회로 보호를 위해 2.5V 이상의 배터리 충전이 될 때까지 전원이 켜지지 않음.

    3. 전원을 켜고난 이 후 : 30일 이상의 배터리 충전이 없을때 이러한 배터리 보호회로 모드가 동작합니다.

    평소 사용중에는 배터리 방전 현상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첨부 동영상 : 전원무 부팅 가이드

    첨부 파일 :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 안내서

    1. 안녕하세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콜센터입니다.
    1-1. 개인정보수집에 관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9번을, 곧바로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하시고 상담진행을 원하시면 1번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1-2. 9번 선택시
    1-2-1. 개인정보 수집안내
    Ø 상담과정에서 수집하는 개인정보 수집 방법,항목,목적,보유 및 이용기간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총 안내 시간은 약 2분 입니다.
    Ø 안내 과정에서 상담원 연결을 원하시는 경우 1번을 눌러주시면 바로 상담 연결이 가능합니다.
    Ø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입니다
    이름, 전화번호, 소속, 주소 등 상담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단, 익명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필수 수집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정보 수집이 안될 경우 일부 상담안내가 어렵습니다.
    Ø 개인정보 수집 방법입니다
    상담 중 상담원에게 구두로 말씀해 주시면 상담 전산에 기록 합니다.
    Ø 개인정보 수집 목적입니다
    상담 중 수집하는 고객 관련 정보는 상담 및 배송등에 의한 재연락, 해피콜 과정에서 사용됩니다.
    Ø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입니다
    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집 목적이 종료되거나 보유기간 3년이 경과되면 파기합니다. 단,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한 경우 그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Ø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업무 위탁 관련입니다
    상담 중 수집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스스로 취급 및 관리함을 원칙으로 하나, 원활한 상담 처리를 위해 일부 또는 전부를 당사가 선정한 업체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관리 중소기업유통센터
    콜센터 위탁운영 윌앤비전
    전산시스템유지관리 브리지텍, 씨스게이트입니다.
    1-3. 1번 선택시
    1-3-1. 오늘이 행복한 건 대화가 아름다운 당신 때문입니다.
    2018년 10월 18일부터 산업안전보건법에 고객응대근로자
    보호조치가 시행됩니다. 고객응대근로자에게 폭언, 폭행 등을
    하지 말아주세요.
    상담원을 연결해 드리겠습니다.
    1-4. 제품사용법 및 일반문의는 1번,
    제품 이상으로 인한 A/S문의는 2번을
    다시 듣고 싶으시면 우물정자(#)를 눌러 주십시요.
    1-5. 상담원 연결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1, 2의 손목줄, 목걸이줄, 캐릭터장식(키즈워치2만 해당)은 하기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링크정보: https://shop.uplus.co.kr/pc/accessory/categoryList?catgId=8&hposCatgId=1

    주의사항: 손목줄과 목걸이줄은 키즈워치1, 2 구분없이 호환 가능하며, 단 키즈워치2의 캐릭터장식은 키즈워치1의 액세서리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1